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엠팜, '이너풀' 와디즈 펀딩 10분 만에 달성률 200% 돌파

공유
0

지엠팜, '이너풀' 와디즈 펀딩 10분 만에 달성률 200% 돌파

지엠팜이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시작한 와디즈 펀딩이 오픈 10분 만에 달성률 200%를 돌파했다. 사진=지엠팜이미지 확대보기
지엠팜이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시작한 와디즈 펀딩이 오픈 10분 만에 달성률 200%를 돌파했다. 사진=지엠팜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지엠팜'은 와디즈에서 진행하는 신제품 펀딩이 오픈 10분 만에 달성률 200%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엠팜은 최근 이너뷰티 제품 '이너풀'과 '이너풀 하이드로'를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바탕으로 몸속 항산화 네트워크를 구축, 유해산소를 제거하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너풀 하이드로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라는 성분을 주원료로 한다. NAG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국산 홍게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특허받은 친환경 완전발효효소공법으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고 히알루론산보다 분자 크기가 작아 흡수가 원활하다.

지엠팜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와디즈 펀딩을 시작했고 펀딩 시작 10분 만에 달성률 200%를 넘어섰다. 지엠팜은 이 제품이 약사인 회사 대표가 아내를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 입소문을 타 인기를 모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엠팜 관계자는 "이너풀과 이너풀 하이드로는 기존의 이너뷰티 제품과 달리 약사들의 발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너풀과 이너풀 하이드로 펀딩은 3월 6일까지 와디즈에서 진행되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