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우아한 모녀' 78회 최명길, 김흥수 친아들 확인 오열…차예련, 가짜 홍유라 최나무 정체 추궁

공유
1

[핫 예고]'우아한 모녀' 78회 최명길, 김흥수 친아들 확인 오열…차예련, 가짜 홍유라 최나무 정체 추궁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78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친아들임을 확인한 캐리(차미연, 최명길 분)가 죄책감에 오열하는 가운데 서은하(지수원 분) 친딸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는 가짜 홍유라 김희정(최나무 분) 정체를 더욱 의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7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78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친아들임을 확인한 캐리(차미연, 최명길 분)가 죄책감에 오열하는 가운데 서은하(지수원 분) 친딸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는 가짜 홍유라 김희정(최나무 분) 정체를 더욱 의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78회 예고 영상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78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친아들임을 확인한 캐리(차미연, 최명길 분)가 죄책감에 오열하는 가운데 서은하(지수원 분) 친딸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는 가짜 홍유라 김희정(최나무 분) 정체를 더욱 의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7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캐리에게 전재산을 압류당한 서은하가 구해준을 역이용하려 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이날 캐리는 구해준이 친아들임을 알게 되지만 감격도 잠시 그동안 해준에게 가한 복수를 떠올리고 죄책감에 시달린다.

병원에서 캐리를 본 구재명(김명수 분)은 '그 자리에 해준이 대타로 내가 앉겠다고 해야지'라며 그룹 복직 야욕을 불태운다.

해준의 병실을 찾은 캐리는 죄책감에 오열하고, 병간호를 하러 온 유진을 보자 해준이 친아들이라고 밝히지 못한 채 '유진아. 엄마 어떡해?'라며 속으로 자책한다.

캐리에게 병원과 집을 압류당한 서은하는 "퇴거명령 떨어졌어. 어떡해"라며 집을 비우라는 법원의 통보에 망연자실한다.

서은하는 남편 홍인철(이훈 분)과 둘째 딸 홍세라(오채이 분)에게 "우리 정말 길바닥에 나 앉게 됐나 봐"라며 통곡한다.

한편, 희정이 가짜 홍유라라고 짐작하는 유진은 희정을 불러내 정체를 추궁한다.
희정이 "왜 보자는 거예요? 회장님께서"라며 궁금해하자 유진은 "통화하는 걸 우연히 들었는데, 재미있는 얘기가 있어서요"라며 젊은 비서에게 사주를 받은 건지 추궁한다. 유진은 극구 부인하는 희정 태도를 더욱 수상하게 여긴다.

한편 캐리에 의해 전 재산이 압류당한 은하는 해준을 이용한 극단적인 선택한다. 은하가 "최후의 통첩을 할 거야"라고 밝히자 인철은 캐리한테 말하려고?라며 구해준 정체를 캐리에게 밝히는 수준인지를 묻는다.

캐리는 조윤경(조경숙 분)에게 "구본 볼 때마다 참 좋은 아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에둘러 속내를 밝힌다. 윤경은 "캐리가 복수하려고 하는 거 이해해요"라는 정도로만 답한다.

그룹 복직을 노리는 구재명은 캐리를 찾아가 "제 자식 등에 칼 꽂은 에미도 에미라고 할 수 있을까요?"라며 캐리가 친아들 구해준에게 복수하려 했던 점을 에둘러 꼬집는다.

캐리는 "이게 다 누구 때문에 일어난 일인데"라고 받아치며 30년 전 구재명이 화장품 특허를 훔쳐가고 남편 한명호(이정훈 분)를 죽인 죄를 끄집어낸다.

유진은 생모가 서은하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우아한 모녀'는 100부작으로 기획됐으나 8회 연장을 결정, 108부작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