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투자정보 알리미 구독 이벤트

공유
0

신한금융투자, 투자정보 알리미 구독 이벤트

신한금융투자가 투자정보 알리미 구독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신한금융투자가 투자정보 알리미 구독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병철)는 ‘투자정보 알리미 구독하고 커피 한 잔 받으세요’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는 다음달 31일까지다.

투자정보 알리미는 보유와 관심 종목의 주요 뉴스와 특징주 이슈, 해외 증시, 특징 섹터를 알림으로 받을 수 있고 스톡마켓에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다. 스톡마켓은 신한금융투자의 빅데이터와 제휴사의 로보알고리즘을 이용해 종목발굴과 종목추천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모든 계좌를 대상으로 하며 투자정보 알리미를 구독하면 선착순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인 스톡마켓 가입 이벤트와 세 번째 이벤트인 거래 이벤트는 비대면(S-Lite Plus), 은행 제휴(S-Lite), 무료 이벤트 신청 계좌 고객을 대상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스톡마켓을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세 번째 거래 이벤트는 스톡마켓 서비스 유료 수수료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2억 원 이상 온라인 주식 거래를 할 경우 50명을 추첨해디저트 기프티콘을 준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