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국내 최초 디데이앱 ‘더데이비포(TheDayBefore)’, 내달 1일까지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공유
0

국내 최초 디데이앱 ‘더데이비포(TheDayBefore)’, 내달 1일까지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디데이 앱 ‘더데이비포(TheDayBefore)’가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더데이비포이미지 확대보기
디데이 앱 ‘더데이비포(TheDayBefore)’가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더데이비포


디데이 앱 ‘더데이비포(TheDayBefore)’가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더데이비포’는 국내 최초 디데이 앱으로 2010년 3월 4일 출시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특히 국내 스마트폰 보급초기에 출시해 현재까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적인 앱으로 다운로드 횟수가 2000만 이상을 돌파했으며 MAU가 200만 이상을 기록해 Google Play best of 2018의 ‘올해를 빛낸 인기 앱’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재 국내 대표 디데이 앱로 자리 잡고 있는 ‘더데이비포’는 끊임없이 다양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며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기본적인 시험 디데이, 생일 디데이(음력 지원) 그리고 아이 개월 수도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고 중요한 기념일을 디데이로 설정하고 스토리를 기록하고 추억할 수 있어 특히 커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인 더데이비포는 현재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0년 올해 스페인어 지원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설령했다.

이번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지난 2월 17일부터 오는 3월 1일까지 14일 동안 진행되며 금수저 1돈, 계절밥상 이용권,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 외에도 더데이비포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데이비포’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하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