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심 속 특별한 여행, ‘호캉스’를 즐길다…평택 호텔야자

공유
0

도심 속 특별한 여행, ‘호캉스’를 즐길다…평택 호텔야자



평택호텔 중 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야자’가 이런 변화에 발맞춰 일명 ‘가성비 호캉스’로 주목받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호텔야자는 지난 1월에 오픈했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급스럽고 청결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호텔야자이미지 확대보기
평택호텔 중 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야자’가 이런 변화에 발맞춰 일명 ‘가성비 호캉스’로 주목받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호텔야자는 지난 1월에 오픈했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급스럽고 청결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호텔야자

‘호캉스’는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휴가 방식을 이르는 신조어다. 바캉스라고 해서 굳이 먼 해외까지 갈 필요 없이 시설 좋은 국내 호텔이 바캉스의 목적지가 될 수 있다는게 호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의 입장이다. 이 때문에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짧은 시간 내에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고급 호텔의 비싼 숙박 요금은 여전히 가성비 호캉스를 찾는 이들에게는 부담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런 점에 착안해 최근에는 고급 호텔의 서비스와 시설을 살린 평택호텔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평택호텔 중 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야자’가 이런 변화에 발맞춰 일명 ‘가성비 호캉스’로 주목받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호텔야자는 지난 1월에 오픈했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급스럽고 청결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객실에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구스 침구류 등 최고급 제품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숙면을 취하기에 최적의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더블 PC룸이 준비되어 있어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료 조식 서비스와 LG 케어 솔루션 안마의자, 구김 방지 스타일러가 설치되어 있어 비즈니스 평택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평택 호텔야자 관계자는 “호텔야자는 마음껏 놀고, 편히 쉬고, 푹 자다의 의미로 놀자, 쉬자, 자자의 3가지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면서 “최고의 평택호텔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객 서비스에 철저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호텔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