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11번가와 ‘LG전자 슈퍼위크 이벤트’

공유
0

하나카드, 11번가와 ‘LG전자 슈퍼위크 이벤트’

하나카드는 이커머스 업체 11번가와 함께 6일간 'LG전자 슈퍼위크'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는 이커머스 업체 11번가와 함께 6일간 'LG전자 슈퍼위크'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이커머스 업체 11번가와 함께 6일간 ‘LG전자 슈퍼위크’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의 인기 가전제품과 PC제품으로 봄철을 맞이해 이사, 결혼, 새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하나카드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전자의 대표 가전제품인 65인치 OLED TV, 5벌 스타일러, 듀얼에어컨, 식기 세척기, 노트북 2020그램 등 LG전자의 Best 가전과 PC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하나카드 고객 전용 쿠폰을 다운받아 하나카드로 LG 전자 이벤트 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최대 7%(10만 원 한도)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은 기획전 전용이며 11번가 바로가기(App 또는 PC Web), 11번가 ID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임현빈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하나카드와 11번가는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합리적 소비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향후 다른 제휴채널과도 전략적 제휴와 모델 개발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