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분보충템 ’화이링워터‘, 온누리 약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최대 57% 할인 행사 진행

공유
1

수분보충템 ’화이링워터‘, 온누리 약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최대 57% 할인 행사 진행

수분보충템으로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그램 ‘화이링워터’가 전국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화이링워터이미지 확대보기
수분보충템으로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그램 ‘화이링워터’가 전국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화이링워터


수분보충템으로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그램 ‘화이링워터’가 전국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화이링워터는 포도당 원료기반과 함께 MCT오일 분말, 타우린, 비타민C, 마그네슘 등의 성분이 첨가된 음료분말 제품이다. 체내 수분보충 뿐만 아니라 당 보충을 통해 활력을 높여주며, 간편한 섭취방법으로 현재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출시 전 예약판매에서만 1만 포의 판매량을 기록한 해당 제품은 실구매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각종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온누리스토어 입점 론칭기념 최대 57%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화이링워터’는 행사 기간 구매객에게 본품 100% 추가 증정과 전용보틀, 리얼그램 프리미엄 쇼핑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벌인다.

업체 관계자는 “입점 조건이 매우 까다로운 약국채널인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정품만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최근에는 개인 건강관리 및 위생에 민감해 약국(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이슈인 ‘화이링워터’의 판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행사기간은 2월 24일부터 2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