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뚜기, 가볍게 즐기는 간편식 ‘컵누들 쌀국수’ 3종 출시

공유
0

오뚜기, 가볍게 즐기는 간편식 ‘컵누들 쌀국수’ 3종 출시

오뚜기는 24일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누들 쌀국수’ 3종을 선보였다. 사진=오뚜기이미지 확대보기
오뚜기는 24일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누들 쌀국수’ 3종을 선보였다. 사진=오뚜기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24일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누들 쌀국수’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인기 저칼로리 라면인 오뚜기 ‘컵누들’의 쌀국수 버전으로 쌀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컵누들쌀국수’는 튀기지 않은 쌀 소면(면중 쌀가루 88%)와 푸짐한 건더기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로 잘 어울린다.

120㎉ 수준의 낮은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풍부한 건더기의 3가지 맛 컵누들을 간식, 야식 등으로 간편하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얼큰쌀국수’는 튀기지 않은 쌀소면에 매콤한 양념맛과 진한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쌀국수이다.

‘잔치쌀국수’는 국산 멸치로 진하게 우려내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맛에 부드럽고 찰진 쌀소면이 잘 어우러진다. ‘김치쌀국수’는 다시마를 우려낸 진한 육수에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잘 익은 김치를 듬뿍 넣어 만든 얼큰하고 시원한 쌀국수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누들 쌀국수’ 3종을 출시했다”면서 “저칼로리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