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길쭉이 대통찜, 먹킷리스트 '양갈비' '램크라운'

공유
12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길쭉이 대통찜, 먹킷리스트 '양갈비' '램크라운'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자족식당으로 길쭉이 대통찜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에서는 NO.35 당신이 미식가라면? 양갈비 편으로 모둠 양갈비와 램크라운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자족식당으로 길쭉이 대통찜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에서는 "NO.35 당신이 미식가라면? 양갈비" 편으로 모둠 양갈비와 램크라운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자족식당으로 길쭉이 대통찜을 소개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더 맛있SHOW, 자연인, 체크리스트 내 몸을 부탁해 등이 진행된다.
이날 '먹킷리스트'에서는 "NO.35 당신이 미식가라면? 양갈비" 편으로 모둠 양갈비와 램크라운을 찾아간다.

'더 맛있SHOW'에서는 "소스 없이 먹는 돈가스가 있다?!" 편으로 청주 <중앙로파돈까스>를 방문한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이것은 거인의 요리? 길쭉이 대통찜" 편으로 담양 <죽림원>을 선정했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낭만사범 최영식, 인생후반전" 편이 그려진다.

'체크리스트 내 몸을 부탁해' 코너에서는 "우리 가족 면역력 높이는 생활 습관" 편을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먹킷리스트]
■ 고메램(강남점)
서초동 양갈비 전문점으로 모둠 양갈비로 방송을 탄다. 양갈비 2만8000원, 런치 양고기 정식 3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59 대우도씨에빛 지하 1층

■ 이치류(여의도점)
삿포로식 숯불 양고기 전문점으로 램크라운을 소개한다. 호주산 1년 미만의 어린 양 램을 사용한다. 양갈비를 왕관 모양으로 요리한 램크라운이 인상적이다. 램크라운은 향신료와 각종 야채를 넣고 오븐에 구운 뒤 유칼립투스 나무판에 양갈비 16대를 올려서 나온다. 양고기 편백찜(10대) 4만9000원이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7-9 (여의도동 45-14 2층)

[더 맛있SHOW]
■ 중앙로파돈까스
청주 돈가스 전문점으로 파덮가스(파돈가스)를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파돈가스 1만2000원이다.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115번길 39 2층

[자족식당]
■죽림원
담양 특산물 죽순과 대나무를 활용한 대통찜과 죽순회무침으로 전파를 탄다. 대통찜(4인 이상 주문 가능, 1인) 4만9000원, 대통밥정식 1만2000원, 우렁죽순회 1만8000원 등이 있다.
-위치: 전라남도 담양군 월산면 가산길 358 (화방리 624-24)

[체크리스트 내 몸을 부탁해]
■ (주)에스피코퍼레이션
-위치: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0 1418호

■ 리봄한방병원(문지환 한의사)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6

■ 유유의원(권유경 가정의학과 전문의)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9

한편, 다양한 식재료로 만든 전국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