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초경량, 초소형 무선 미니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출시

공유
0

초경량, 초소형 무선 미니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출시

최근 포스픽 미니빔이 새롭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포스픽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포스픽 미니빔이 새롭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포스픽


자취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나만의 홈 시네마, 나만의 영화관을 꿈꾸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도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줄 미니빔프로젝터가 인기를 얻고 있다.
미니빔프로젝터는 예전의 무겁고 컸던 빔프로젝터가 매우 작아지고 가벼워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기능까지 더욱 좋아지고 가격도 낮춰지면서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쉬워져 꾸준한 수요를 늘려가고 있다.

이렇게 미니빔프로젝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 포스픽 미니빔이 새롭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포스픽 미니빔은 내장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무선전원, 무선연결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빔프로젝터다. 200안시루멘으로 더욱 선명하고 사실적인 컬러를 표현하며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오토포커스 기능으로 직접 휠을 돌려 초점을 맞추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포스픽 미니빔 관계자는 “포스픽 미니빔은 페어링 없이도 wi-fi 환경에서 인터넷, 유튜브, 넷플릭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눈 안전 등급 class1로 직접적인 노출에도 안전한 미니빔프로젝터이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