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 진행

공유
0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 진행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꿀잠'을 자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이불, 베개 등 침구류 전 품목을 최대 15% 할인해 제공하는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을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편안한 숙면을 돕는 덕다운 이불과 베드 패드, 베개와 이불 커버 등의 침구류와 호텔의 대표 PB 상품인 '배스로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덕다운 이불과 이불 커버, 베드패드와 베개 2개로 구성된 침구세트를 구매하면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호텔은 최상의 베딩 시스템으로 꿀잠을 잘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도 선보였다. 패키지는 글래드 꿀잠 안대, 슬로우의 아로마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등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으며 리모컨과 스마트폰 앱으로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도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숙면을 취해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글래드 베딩 아이템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글래드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