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7일 목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7일 목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27일 목요일(음력 2월 4일 경자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나인우 탤런트,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8월 1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9번

● 2020년 2월 27일 목요일(음력 2월 4일 경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밀고 나가는 배짱이 유일한 무기이다. 밀고 나가면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예술적인 감각이나 사물을 관찰하는 탁월한 재능을 살려 변화를 가질 때 매사는 성취된다.


건강에 유의하고 특히 신경성 위장 장애를 주의하라. 피로가 겹칠 우려가 크다.


선택에서 막대한 지장을 초래할 공산이 크다. 항상 안정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문서적인 변혁은 과감한 도전에서 발전한다. 기회를 어떻게 포착하느냐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선택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것보다 기회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달려있다.


잔재주를 부려서는 안 되지만 솔직한데서 인간적인 정이 온다는 것을 명심하라.


기회가 크게 온다는 것은 아직 시간이 이르다. 성급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라.


한번 분위기를 조성하여 보라. 현재의 상태에서는 입장이 난처할 수도 있으니.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