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상공인연합회-㈜오앤케이태크 MOU 체결

공유
0

소상공인연합회-㈜오앤케이태크 MOU 체결

대구경북지역 소상공인들에게 공기청정살균기 200대 기증 예정

25일 오전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사진 왼쪽)과 ㈜오앤케이테크 고시연대표가 공기청정살균기 무상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소상공인연합회 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전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사진 왼쪽)과 ㈜오앤케이테크 고시연대표가 공기청정살균기 무상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는 25일 ㈜오앤케이테크(대표 고시연)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소상공인연합회 회의실에서 가졌다.

㈜오앤케이테크는 Eco5 공기청정 살균기 제작사로, 코로나 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바이러스 살균용 Eco5 공기청정 살균기를 보급·홍보 하기 위해 소상공인연합회와 협조키로 했다.
㈜오앤케이테크는 코로나19 사태로 직격탄을 맞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소상공인연합회 등을 통해 1억2000만 원 상당의 Eco5 공기청정 살균기 200대를 긴급 지원하고, 관련기관 등에도 수 십여대의 기기를 보급할 예정이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이와 관련한 보급과 홍보에 나서는 등 코로나19 사태 조기 종식을 위해 공동 노력할 뜻을 협약문에 담았다.

소상공인연합회 관계자는 “재난에 처한 대구·경북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위기 극복의 힘을 더한다는 취지” 라며 “실의에 빠진 소상공인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도록 이번 기증 행사와 같은 나눔이 확산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흥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xofo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