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사랑' 63회 정애리, 이선호 뺨 후려쳐 적반하장!…오승아, 거짓말 제조기?!

공유
0

[핫 예고] '나쁜사랑' 63회 정애리, 이선호 뺨 후려쳐 적반하장!…오승아, 거짓말 제조기?!

2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63회에는 장화란(정애리 분)은 한민혁(윤종화 분)이 훔친 기술로 원단 경선에 나선 사실을 한태석(남경읍 분)에게 폭로한 한재혁(이선호 분)의 뺨을 후려치며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진다. 사진=MBC '나쁜사랑' 63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63회에는 장화란(정애리 분)은 한민혁(윤종화 분)이 훔친 기술로 원단 경선에 나선 사실을 한태석(남경읍 분)에게 폭로한 한재혁(이선호 분)의 뺨을 후려치며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진다. 사진=MBC '나쁜사랑' 63회 예고 영상 캡처
2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63회에는 장화란(정애리 분)은 한민혁(윤종화 분)이 훔친 기술로 원단 경선에 나선 사실을 한태석(남경읍 분)에게 폭로한 한재혁(이선호 분)의 뺨을 후려치며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진다.

공개된 '나쁜사랑' 63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급식 배식을 하러온 한재혁을 아빠라고 자랑했던 하은(민아, 이예빛 분)이가 유치원에서 맞고 돌아오는 반전이 그려진다.
장화란은 "독한 놈"이라며 재혁의 뺨을 갈기면서 "키워준 걸 원수로 갚아"라고 폭언한다. 한재혁은 그런 장화란에게 "키워줘요? 누가요?"라고 받아친다.

반성할 줄 모르는 한민혁은 한재혁의 멱살을 쥐고 "니가 그래놓고 형이야"라고 고함을 지른다. 한민혁의 손을 뿌리친 한재혁은 "니가 날 형으로 생각한 적이나 있어"라고 쏘아붙인다.

한편, 하은이는 유치원에 일일아빠로 왔던 한재혁 때문에 친구와 싸움을 하게 된다. 앙심을 품은 여자 원생이 하은이를 때린 것.

유치원에서는 이 문제로 최소원(신고은 분)에게 전화를 걸어 "저번에 급식 당번으로 오신 분 친아빠가 아닌 거죠?"라고 묻는다.

유치원 선생님은 "요즘 애들이 눈치가 워낙 빨라요"라며 상황을 설명한다.

최소원은 하은이 상처를 치료해주고 한재혁이 유치원에서 맞고 온 하은이를 측은하게 바라봐 애틋함을 자아낸다.
말미에 황연수는 한태석에게 또 다른 황당한 거짓말을 한다. 한민혁이 "어떻게 그런 거짓말을 했어요?"라고 하자 황연수는 "아버님 화 누그러뜨릴 방법 없잖아요"라고 태연하게 대답한다.

장화란 또한 황연수 거짓말에 혀를 내두른다. 장화란은 황연수에게 "얘 정말 대책 없는 애네. 너 어떡하려고 그래"라고 야단쳐 황연수가 한태석에게 과연 어떤 거짓말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오승아가 목적을 위해서 수단 방법 가리지 않는 악녀 황연수 역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나쁜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