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87회 설정환, 양희경x최윤소 땅 매입 전격 투입

공유
0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87회 설정환, 양희경x최윤소 땅 매입 전격 투입

김이경, 나인우에 꽁냥꽁냥 데이트 신청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87회에는 봉천동(설정환 분)이 왕꼰닙(양희경 분)의 땅매입에 긴급 투입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87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87회에는 봉천동(설정환 분)이 왕꼰닙(양희경 분)의 땅매입에 긴급 투입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87회 예고 영상 캡처
'꽃길만 걸어요' 설정환이 양희경네 땅 매입에 전격 투입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백은정, 연출 박기현) 87회에는 봉천동(설정환 분)이 긴급 투입돼 왕꼰닙(양희경 분)의 땅 매각을 설득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8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쇼핑으로 돈을 펑펑 쓰며 김칫국부터 마시는 삼남매를 보고 분노한 꼰닙이 땅을 팔지 않겠다고 못 박자 삼남매는 직접 하나음료를 찾아간다.

발끈한 남일남(조희봉 분)은 "아. 아줌마가 안 팔면 우리는 뭐 못 팔 줄 알아"라고 꼰닙에게 소리친 뒤 남지영(정소영 분)을 데리고 회사를 찾아간다.

일남은 봉천동을 보자 "봉변"이라며 반갑게 인사한 뒤 "담당자가 봉변이야?"라고 묻는다. 강여원(최윤소 분)은 회사로 찾아온 일남을 보자 "아주버님"이라며 깜짝 놀란다.

한편, 강여주(김이경 분)는 설레는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하는 남이남(나인우 분)의 마음도 모른 채 "보람(이아라 분)삼촌. 나 하니 2호로 드라이브 좀 시켜줘"라고 부탁한다. 여주가 주먹으로 가볍게 툭툭 치며 드라이브를 시켜달라고 조르자 이남은 몸둘 바를 모른다.

강여원은 땅매입 책임자 김지훈(심지호 분)에게 "어머님의 반대로 땅 매입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라며 왕꼰닙이 반대한다고 전한다.

"저도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라고 여원에게 대답한 김지훈은 고민 끝에 꼰닙의 한글 선생이었던 봉천동을 투입시킨다.
꼰닙은 봉천동이 사남매순두부에 나타나자 "봉 선생 아니여?"라며 반긴다. 이에 봉천동은 꼰닙에게 "사장님댁 땅 매입 업무를 맡게 됐다"고 밝힌다. 왕꼰닙은 다른 사람이 아닌 봉천동이 땅 매입 담당자라는 말에 당황한다.

강여주가 왕꼰닙의 입양아들인 남이남과 연결되는 것인지 관심을 모으는 '꽃길만 걸어요'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