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증권, 온라인 투자자 대상 이벤트

공유
0

삼성증권, 온라인 투자자 대상 이벤트

삼성증권, 온라인 고객대상 이벤트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증권, 온라인 고객대상 이벤트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연초 '초저금리' 시대의 장기화에 따라 제시한 투자 키워드인 'Income'과 ‘Growth+’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이벤트를 3월 말까지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기준,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온라인으로 매수한 경험이 없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선호하는 투자방법(Income과 Growth+ 중 택 1)을 선택 후, 투자 전략에 따라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일정 금액 매수하면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는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투자방법 중 'Income(일정한 수입)'을 선택한 고객 중, 온라인으로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리워드(보상)를 지급한다.

위와 반대로 'Growth+'를 선택한 고객 중,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명품을 증정한다.

삼성증권은 지난 1월 ‘저성장’,‘저금리 장기화’라는 투자 환경을 돌파할 키워드로 시중금리 + 알파(α)를 추구할 수 있는 ‘Income’자산과 구조성장이 가능한 ‘Growth+’자산을 투자 전략으로 제시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