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인도 화장품기업 와이프로 컨슈머, 도루코 지분 소유 레츠세이브에 투자

공유
0

[글로벌-Biz 24] 인도 화장품기업 와이프로 컨슈머, 도루코 지분 소유 레츠세이브에 투자

면도및 몸치장 시장에 대응키 위해 투자계약 체결

와이프로 컨슈머 케어 앤 라이팅의 로고.이미지 확대보기
와이프로 컨슈머 케어 앤 라이팅의 로고.
인도 화장품기업 와이프로 컨슈머 케어 앤 라이팅(Wipro Consumer Care&Lighting, 이하 와이프로 컨슈머)는 벤처 자회사를 통해 면도및 몸치장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레츠세이브(LetsShave)에 투자키로 했다.

27일(현지시각) 아웃루인디아닷컴 등 인도 화장품관련매체들에 따르면 와이프로 컨슈머의 벤처 자회사 와이프로 컨슈머 케어 벤처스(Wipro Consumer Care Ventures, WCCV)가 레츠세이브와 투자계약을 체결했다.
레츠세이브는 면도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바디케어, 스킨케어, 전기트림 등의 개인케어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업체다. 한국기업 도루코가 지분 10%를 보유하고 있는 레츠세이브는 면도기 및 기타 개인 미용제품을 우편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미국이 달러 쉐이브 클럽(Dollar Shave Club)과 같은 기업의 글로벌 공급업체다.

WCCV의 매니징 파트너 수밋 케산(Sumit Keshan)씨는 “레츠세이브에 대한 투자는 밀레니엄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온라인시장을 개척하려는 전략에 따른 것”이라며 “우리는 인도와 동남아시아의 소비자 브랜드 및 소비자 기술 분야에서 혁신적인 스타트업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