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리조트, 얼리버드 패키지 '스프링 프리부킹' 선봬

공유
0

롯데리조트, 얼리버드 패키지 '스프링 프리부킹' 선봬

롯데리조트가 봄여행을 위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가 봄여행을 위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가 봄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얼리버드족'을 위해 3월 7일까지 얼리버드 패키지 '스프링 프리부킹(Spring Pre-Booking)'을 선보인다.

롯데리조트속초·부여,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이용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기본적인 얼리버드 요금 혜택 외에도 다양한 추가 특전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그중 롯데리조트속초는 스테디셀러 상품인 '헬로 속초(HELLO SOKCHO)'를 얼리버드 요금으로 제공한다. 호텔동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1박과 카페 플레이트(Café Plate) 성인 2인 조식이용권이 포함돼 있으며 성인 1인 조식이용권이 추가된다.

롯데리조트부여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해피 아쿠아(Happy Aqua) 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더블 또는 트윈룸과 아쿠아가든 성인 2인 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특전으로 소인 2인 이용권이 주어진다. 리조트 인근에 자리한 백제문화단지 등의 할인도 가능하다.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의 '빌라스 모먼트(Villas Moment)'도 빼놓을 수 없다. 이 패키지는 63평형 빌라에서의 1박과 성게미역국, 흑돼지 불고기, 매생이 전복죽 등 제주의 맛이 오롯이 담긴 조식 4인 이용권에 프랑스 샹파뉴 지역을 대표하는 모엣샹동 샴페인 등의 특전을 담았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