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 나은 라이프를 선물해주는 수입명품침대 ‘히프노스’, ‘2020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더 나은 라이프를 선물해주는 수입명품침대 ‘히프노스’, ‘2020 프로모션’ 진행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편안한 숙면에 대한 연구와 통찰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히프노스는 ‘세상에서 가장 편한 침대’라는 찬사를 평을 받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히프노스이미지 확대보기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편안한 숙면에 대한 연구와 통찰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히프노스는 ‘세상에서 가장 편한 침대’라는 찬사를 평을 받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히프노스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편안한 숙면에 대한 연구와 통찰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히프노스는 ‘세상에서 가장 편한 침대’라는 찬사를 평을 받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맞춤형 제작이 가능한 히프노스 침대는 특별하고 오래 지속되는 편안함으로 영국 왕실의 공식인증을 받은 하이엔드 침대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하이엔드 침대들의 공통적인 제작방법으로 최상등급의 말총, 캐시미어, 알파카, 울과 같은 천연소재를 사용해 영국 버킹엄셔(Buckinghamshire) 지역에서 침대공예 장인에 의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수공예 기술로 제작되고 있다.

2011년부터 PAS2060에 따른 탄소중립을 지키고 있는 최초의 침대회사이다. 재료 선정 때 동물의 복지를 선두에 두고 후대에 전해지는 땅에 대한 보살핌을 실천하는 농가들과만 함께해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보여주는 윤리적인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런 기업이념과 가치를 통해 디반베이스와 헤드보드, 매트리스 외에도 모든 침구류와 토퍼, Upholstery부문의 패브릭 교체와 수선까지 광범위한 부문에서 로열워렌트를 보유하고 있다.

실제로 버킹엄궁전, 윈저성, 발모랄성, 홀리롯하우스궁전, 세인트제임스성, 샌드링엄하우스궁전, 켄싱턴궁전 등 영국의 로얄패밀리들이 거주하고 있는 모든 왕궁에 공급하고 있는 유일한 침대브랜드로 알려졌다.

히프노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명품 침대를 최대 3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는 모션베드 출시기념으로 추가 200만 원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임페리얼 퀸사이즈 침대 한정수량 최대 25% 할인 외에도 인스타그램 후기작성 때 30만 원 상당의 로브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히프노스 홈페이지나 히프노스 아이파크백화점, 히프노스 강남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