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옛날식 샐러드빵, 맛의승부사 사부사부…소문의맛집 '모둠생선조림'

공유
2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옛날식 샐러드빵, 맛의승부사 사부사부…소문의맛집 '모둠생선조림'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19회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일명 '사라다빵'으로 알려진 옛날식 샐러드빵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어세는 40년 내공 사부사부'를, 소문의 맛집에서는 '모둠생선조림'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19회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일명 '사라다빵'으로 알려진 옛날식 샐러드빵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어세는 40년 내공 사부사부'를, 소문의 맛집에서는 '모둠생선조림'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일명 '사라다빵'으로 알려진 옛날식 샐러드빵을 소개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19회에서는 목요 특집으로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수호신(身) 등이 진행되다.
이날 '골목 빵집'에서는 "추억에 정성을 더한 옛날식 샐러드빵" 편으로 회기동 <사라다방>을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행복지수 200% 헤어샵" 편으로 남양주 <어반옴므>를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40년 내공! 차원이 다른 샤부샤부" 편으로 수유동 <자연채>를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63년 전통! 대를 이어 진화하는 모둠생선조림" 편으로 인천 연수구 <전동집>을 방문한다.

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수호신(身)' 코너에서는 "잠든 면역세포를 깨워라" 편이 그려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사라다방(경희대점)
일명 사라다빵으로 알려진 샐러드빵 전문 베이커리 카페다. 추억의 사라다빵 새우사라다 2700원, 콘사라다 1900원, 소시지사라다 2700원, 에그사라다 1900원 등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위치: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69-1

[한 끗의 기적]
■ 어반옴므
-위치: 경기 남양주시 늘을2로14번길 3 에이스프라자 5층 503호

[맛의 승부사]
■ 자연채(샤브&스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곳으로 알려진 수유동 샤브샤브와 스시 전문점이다. 소고기샤브샤브 1만4000원,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서울 강북구 한천로 1153 (수유동 273-15)

[소문의 맛집]
■ 전동집
송도 동춘동 맛집으로 '모둠생선조림'으로 전파를 탄다. 코다리와 가자미 등이 들어 있는 매콤한 국물이 특징인 모둠생선조림 1만4000원이다.
-위치: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103번길 25 (동춘동 803-9)

[수호신]
■ 강남삼성조내과의원(조건영 내과전문의)
-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1 ES타워 6층

■ 에프엠가정의학과의원(전승엽 가정의학과 전문의)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119

■ 줌앤타
-위치: 경기 동두천시 중앙로 3 금빌딩 F5

한편, 다양한 생활 정보와 전국 이색 맛집을 찾아가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