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반려동물보험 비교 플랫폼 'ipet' 론칭

공유
0

하나카드, 반려동물보험 비교 플랫폼 'ipet' 론칭

하나카드가 인슈어테크 기업 비아이에스와 함께 반려동물보험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ipet' 사이트를 론칭했다.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가 인슈어테크 기업 비아이에스와 함께 반려동물보험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ipet' 사이트를 론칭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인슈어테크 기업 비아이에스와 함께 반려동물보험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ipet’ 사이트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는 보험사별 상이한 보장내역을 일일이 검색하고 비교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앞으로는 ‘ipet’을 통해 반려견·반려묘의 생년월일만으로도 DB손해보험 프로미 반려동물보험, 삼성화재 애니펫 등 국내 대표적인 반려동물보험 보장내역을 손쉽게 비교하고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열린다. 하나카드로 DB손보 프로미 반려동물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대표 애견용품 쇼핑몰 ‘강아지대통령’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포인트와 1만 하나머니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 사업본부 본부장은 “급성장하는 펫코노미(Pet+Economy) 시장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보험 비교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보험사를 추가해 플랫폼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 밀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