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카카오톡 채널’ 리뉴얼 오픈

공유
0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카카오톡 채널’ 리뉴얼 오픈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가 고객들의 편리한 중고차 구매를 돕고자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현대캐피탈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가 고객들의 편리한 중고차 구매를 돕고자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가 고객들의 편리한 중고차 구매를 돕고자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는 2018년 3월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고 다양한 중고차 소식과 고객 혜택을 전해왔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 리뉴얼을 통해서는 ‘제일 빠른 알림 서비스’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은 시승차컬렉션(시승차 인증 후 판매), TIME DEAL(기간 한정 할인 판매) 이벤트 소식을 카카오톡 채널 고객들에게만 먼저 알려줄 수 있게 된 것이다.
시승차컬렉션은 자동차 제조사에서 고객 경험을 위해 단기간 운영한 차량을 인수해 200여가지 정밀 검사와 품질 개선을 거친 차량을 판매한다. 평균 주행거리 3000km 내외의 신차급 시승 차량만 판매해 매물 등록 후 평균 5.8일 이내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품질 인증 과정을 거쳐 판매 준비가 완료되면 홈페이지 등재와 동시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차량 입고 소식을 바로 알려준다. 고객 시승차 정보를 가장 먼저 확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TIME DEAL의 경우 예고 없이 오픈했다가 종료되는 기간 한정 특별 세일 이벤트로 매물 정보를 먼저 확인하는 고객이 좋은 차량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공지 없이 게릴라성으로 열리는 이벤트인만큼 고객 알림서비스가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 고객들에게는 ‘예고 없는’ 서비스지만 카카오톡 채널 고객들에게는 ‘예고된’ 서비스인 셈이다.

‘제일 빠른 알림 서비스’를 받아보려는 고객은 카카오톡 앱에서 @현대캐피탈인증중고차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된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