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리바게뜨, 3월 1일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파리바게뜨, 3월 1일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파리바게뜨이미지 확대보기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파리바게뜨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대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올해부터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피앱을 통해 3000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3월 9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1+1 혜택 쿠폰을 해피앱 내에 '마이 쿠폰함’으로 지급한다. 3월에 선정된 혜택 제품은 달콤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의 ‘마카롱 6종’이다.

아울러 '200 밀리리터(㎖) 우유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벌인다. 3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1월부터 3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서비스 주문 때에도 구매금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지원한다.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의 파바데이는 마카롱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