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니스프리, 두바이몰에 중동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공유
0

이니스프리, 두바이몰에 중동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연간 8000만 명 이상 방문하는 대표 쇼핑몰

이니스프리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이니스프리이미지 확대보기
이니스프리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지난 27일(현지 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몰에 중동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두바이몰은 연간 80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두바이 대표 쇼핑몰이다. 이니스프리는 자연주의 화장품을 내세우며 성공적인 행보를 보였다. 이 점에서 착안해 중동 내 첫 매장은 제주 자연에서 얻은 영감과 제주 헤리티지를 살린 천연 재료를 활용해 꾸며졌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니스프리 뷰티 아이템들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스킨케어를 비롯한 메이크업, 바디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오픈 기념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오픈 첫날 이니스프리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100명의 고객에게 이니스프리 제품으로 구성된 '그린 럭키박스'를 증정했다. 두바이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K-뷰티 스킨케어 팁'과 이니스프리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이니스프리 중동 관계자는 "이번 두바이몰 입점은 국내 시장을 넘어 중국, 미국, 캐나다에 이어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이다"라며 "고온 건조한 중동 기후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한 혁신적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하는 등 중동 시장 공략에 힘을 쏟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