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9일 토요일 ‘김이경’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9일 토요일 ‘김이경’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29일 토요일(음력 2월 6일 임인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이경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7년 8월 21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5번

● 2020년 2월 29일 토요일(음력 2월 6일 임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일은 당신 편에서 이뤄질 것이니 능력을 총동원하여 과감히 밀고 나가라. 금전 운, 명예 운 모두 얻는다.


적은 이익을 쫓다가는 피곤해지기만 한다. 성실성과 인내가 최선의 무기가 된다.


엉뚱한 곳에서 헤매니 득도 없이 바쁘기만 하다. 언행에 신중을 기하고 책임질 일은 금하라.


궁리는 많고 행하지는 못하니 답답하기만 하구나. 서북방에 귀인이 나서서 도와주니 여유를 찾는다.


매사 조급함은 금물. 신중해서 실패하는 일은 드물다. 오후에는 재물운도 들어오겠다.


명예 운, 재물 운이 따르고 좋은 일이 있겠으니 시간을 최대한 잘 활용하라. 고집과 배짱은 금물.


의외로 큰 소득이 있겠고 명예도 얻겠다. 자기 일에만 충실하면 잃었던 것을 찾게 된다.


상사와 상의하여 추진하면 돕는 사람도 생기겠다. 금전 문제로 신경이 쓰이나 조급한 생각은 하지 말라.


나가면 길함이 있고 집안이 불길하다. 자만심을 버리면 의외의 이익이 따른다. 안정을 우선시.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