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행·숙박업계 단신] 여기어때·파라다이스·파크하얏트서울·드래곤시티

공유
0

[여행·숙박업계 단신] 여기어때·파라다이스·파크하얏트서울·드래곤시티

여기어때가 '코로나19'로 '취소수수료 제로 정책'을 도입한다. 사진=여기어때이미지 확대보기
여기어때가 '코로나19'로 '취소수수료 제로 정책'을 도입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 '코로나19'로 '취소수수료 제로 정책' 도입

여기어때가 전국 숙소 300여 곳과 함께 '코로나19'로 발생할 수 있는 여행객의 피해를 방지하고자 '취소수수료 제로 정책'을 일시 도입한다.
이 정책은 오는 31일까지 숙박하는 예약 건을 대상으로 예약 취소 의사를 밝힐 경우 취소수수료를 적용하지 않는 제도다. 이달 14일까지 예약을 취소하면 취소수수료가 0원이 된다.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카카오톡 채널에서 상담을 진행, 제도 적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취소를 확정하면 된다. 여행 수요가 큰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를 포함한 펜션과 캠핑장 등이 이번 정책에 참여하며 여기어때는 대상 숙소를 확대 중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여행산업이 큰 위기를 맞았지만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판단하는 제휴점과 함께 일시적인 정책 변경을 결정했다"며 "안전한 여행을 위한 방안을 추가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그룹이 새 모델로 배우 이병헌을 발탁했다. 사진=파라다이스그룹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그룹이 새 모델로 배우 이병헌을 발탁했다. 사진=파라다이스그룹
◇파라다이스그룹, 새 모델로 배우 '이병헌' 선정

파라다이스그룹이 배우 이병헌을 파라다이스 브랜드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이병헌은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서울·인천·부산·제주에서 운영 중인 파라다이스 외국인 전용 카지노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그룹은 오는 4월 이병헌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을 연출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파라다이스그룹은 한류 스타 이병헌을 모델로 내세워 한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그룹 관계자는 "명품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병헌이 예술적 감성의 아트테인먼트 가치를 지닌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이 홈페지이 전용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이미지 확대보기
파크 하얏트 서울이 홈페지이 전용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전용 프로모션 진행

파크 하얏트 서울이 이달 한 달간 홈페이지 전용 특별 프로모션을 벌인다.

프로모션은 하얏트 월드의 '회원 전용 요금(Member Rate)' 또는 '베드 앤 브랙퍼스트(Bed and Breakfast)'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게 룸서비스 메뉴 30% 할인과 이탈리안 애피타이저인 모둠 안티파스티(Antipasti) 한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담고 있다.

무료 주차와 발렛 파킹 서비스,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 혜택도 주어지며 베드 앤 브랙퍼스트 패키지의 경우 호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의 조식까지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예약과 투숙 기간 3월 31일까지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캐비어 위드 샴페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이미지 확대보기
서울드래곤시티가 '캐비어 위드 샴페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캐비어 위드 샴페인 프로모션' 선봬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봄을 맞아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가 더해진 디너와 명품 샴페인을 맛볼 수 있는 '캐비어 위드 샴페인(Caviar with Champag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에서는 캐비어를 곁들인 관자 샐러드와 부라타 치즈 크림리조또와 캐비어, 캐비어를 얹은 안심 스테이크, 메종 스페셜 티라미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15년 이상 자란 철갑상어에서 얻어 캐비어 중 크기가 가장 큰 알마스 벨루가(Almas Beluca) 캐비어와 독특한 향이 특징인 알마스 오세트라(Almas Osetra) 캐비어 2종을 준비한다.

여기에 호텔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믈리에가 엄선한 세계 5대 샴페인 브랜드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의 로랑 페리에 밀레짐 브룻, 로랑 페리에 라 뀌베 브룻 등 샴페인 2종을 한정 특별가로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캐비어에 명품 샴페인까지 더해진 이번 프로모션이 다가오는 봄날 스페셜한 디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