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협은행, 코로나19 혈액수급난 해소 동참

공유
0

수협은행, 코로나19 혈액수급난 해소 동참

임준택(왼쪽) 수협중앙회장과 이동빈 수협은행장이 5일 서울 송파구 수협중앙회 본사 독도홀에서 열린 '사랑海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에게 케이크를 전달하며 고마움을 표시하고 있다.사진=수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임준택(왼쪽) 수협중앙회장과 이동빈 수협은행장이 5일 서울 송파구 수협중앙회 본사 독도홀에서 열린 '사랑海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에게 케이크를 전달하며 고마움을 표시하고 있다.사진=수협중앙회
Sh수협은행은 5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동참하기 위해 ‘사랑애(海) 헌혈’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이 헌혈 행사는 수협은행이 2003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계속해 왔으며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헌혈증서를 모아 수협중앙회에 기부하고, 이를 수술 등 혈액이 필요한 어업인과 사회단체에 기증하는 생명나눔 캠페인이다.
이날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함께 사전 문진과 체온측정, 소독 등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를 철저히 차단한 가운데 안전하게 헌혈을 진행했다.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 직원들도 지역별 헌혈기관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했다.

Sh수협은행과 수협중앙회는 지난 17년간 매년 정기적인 캠페인을 펼쳐 헌혈증서 약 3000여장을 기증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