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월드, 모바일게임 '점핑 어드벤처' 출시

공유
0

롯데월드, 모바일게임 '점핑 어드벤처' 출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모바일게임 '점핑 어드벤처'를 선보였다.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모바일게임 '점핑 어드벤처'를 선보였다.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최홍훈)가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모바일 원터치 점프게임 '점핑 어드벤처'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점핑 어드벤처는 화면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로티, 로리가 지구마을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전설 속 빛의 보석 '드림스타'를 모아 전설의 놀이기구를 부활시킨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임은 각 스테이지마다 좌우로 움직이는 캐릭터를 위층으로 점프시켜 정해진 층수에 도착하면 종료된다. 게임 중 나타나는 스타파워를 모아 드림스타를 깨워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등장하는 몬스터와 장애물, 게임 속도가 변하며 게임의 난이도가 올라간다.

게임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스테이지를 해결해 얻을 수 있는 보석 아이템으로 의상 아이템을 구매하면 된다. 의상 아이템은 특수 능력이 부여돼 게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실제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연에서 로티, 로리가 착용하는 복장을 그대로 구현해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와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히든 스테이지가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이 스테이지에 접속하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곳곳에 숨겨져 있는 QR코드를 찾으면 된다. 여기에 게임 내 모든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2주 단위로 순위를 매겨 1등부터 3등까지 각 2매, 4등부터 10등까지 각 1매씩 종합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