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 보장보험' 출시

공유
0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 보장보험' 출시

미래에셋생명이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에 뇌경색증까지 동일 금액으로 보장하는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을 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생명이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에 뇌경색증까지 동일 금액으로 보장하는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을 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에 뇌경색증까지 동일 금액으로 보장하는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40세 남성 기준 월 보험료 1만1500원으로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과 발병률 높은 뇌경색증 모두 동일하게 1000만 원을 보장한다.
뇌경색증은 뇌졸중의 76%를 차지할 정도로 발병률이 높아 반드시 대비가 필요한 질병이다. 그러나 국내 보험사에서는 뇌경색증을 보장에서 제외하거나소액으로 보장하는게 대부분이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런 상황에서 신상품을 통해 부족한 보장을 보완했다.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이란 상품명 그대로 뇌경색증을 포함한 주요 성인 질병을 온라인보험 특성에 맞춰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한다. 한 질병을 진단받더라도 계약이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각 질병을 1회씩 계속 보장해 추가 대비도 가능하다.

적은 보험료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어 기존 질병보험 보유자에게도 유용하다. 소비자들은 종합보험 형태의 포괄적 보장 일변도에서 벗어나 개인에게 필요한 보장을 세부적으로 골라 가입하는 미니보험 선호 트렌드에 맞춰 발병률이 높은 뇌경색증에 대한 대비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면 이 상품으로 보완할 수 있다.

윤종욱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이 상품은 기존 보험사에서 기피해온 뇌경색증을 다른 질병과 동일한 조건으로 보장하는 틈새상품”이라며 “많은 고객이 이 상품을 통해 부족한 보장을 강화하고, 안정적 일상의 행복을 누리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