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공유
0

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하나카드가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다.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가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결제 데이터와 최근 트랜드 등을 분석해 일상 생활에서 자동결제 요구가 높은 생활 밀착 업종을 선정, 결제의 편리함과 하나머니 적립이라는 1석2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가 이번에 선정한 4대 생활 밀착 업종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으로 신규 정기결제 신청 이후 첫 결제 시 등록한 업종 수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고객센터를 통해 이달 말까지 원하는 업종에 대해 정기결제를 신청한 후 해당 업종에 대해 5월 말까지 첫 결제(업종 별 5000원 이상)하면 6월 말에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정기결제 신청과 첫 결제 건수에 따라 1건 5000하나머니, 2건 1만 하나머니, 3건 3만 하나머니, 4건 7만 하나머니를 적립받을 수 있다.

임현빈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분석하고 절약과 집중을 통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는 보다 고도화된 고객 분석을 통해 고객이 인지하지 못했지만 꼭 필요로 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