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어케이,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 한정 출시

공유
0

비어케이,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 한정 출시

비어케이가 직장인을 위한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비어케이이미지 확대보기
비어케이가 직장인을 위한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비어케이
수입맥주 유통 전문기업 '비어케이'가 직장인 생활밀착형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소셜미디어 채널 '직장내일'과 협업해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유쾌하고 즐거운 삶을 지향하는 칭따오가 재치 있는 콘텐츠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받는 직장내일과 함께 '펀(FUN)'이라는 칭따오의 비전을 더 유쾌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패캐지는 칭따오 라거(500㎖ 캔) 6개, 전용잔 1개, '내 맘대로 활용 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패키지 박스에는 직장인들이 사무실에서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순간을 고려해 '격공(격한 공감)'을 유도하는 카피와 일러스트로 꾸며졌다. 전용잔에도 칭따오의 각 앞 글자를 딴 '칭따오 따르기 오분전'이라는 삼행시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내 맘대로 활용 스티커 역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청량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인 칭따오 라거를 칭따오X직장내일 전용잔에 담아 마신다면 하루의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함께 힘내고 싶은 직장 동료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 혹은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