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자 맞춤 정장과 결혼예복 전문 브랜드 ‘보헨’, 3월 웨딩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남자 맞춤 정장과 결혼예복 전문 브랜드 ‘보헨’, 3월 웨딩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남자 맞춤 정장과 결혼예복 전문 브랜드인 ‘보헨’이 3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보헨이미지 확대보기
남자 맞춤 정장과 결혼예복 전문 브랜드인 ‘보헨’이 3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보헨


트렌디한 감각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남자 맞춤 정장과 결혼예복 전문 브랜드인 ‘보헨’이 3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3월 프로모션은 남성 맞춤 예복과 수제구두,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재킷, 액세서리 대여, 본식 후 턱시도 디자인을 일반 정장 디자인으로 수선 해주는 서비스까지 모두 포함된 웨딩 패키지이다.

맞춤 예복으로 선택할 수 있는 원단은 보헨 자체제작 원단과 이태리 구아벨로,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이다. 원단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패키지 구성은 동일하게 제공된다고 보헨 측은 설명했다.

특히 보헨 자체제작 원단은 메리노 울 100%로 짜인 150수 원단으로 부드러우면서 착용감이 좋고, 이태리 구아벨로 원단은 이태리 원단 특유의 은은한 광택감과 발색감이 좋고 얇고 찰랑거리는 특성이 있다고 한다.

영국 원단은 영국의 습한 기후를 반영해 탄탄하고 도톰한 원단을 짜는 것이 특징으로 몸에 붙으려는 특성을 가진 이태리 원단과는 달리 몸에 붙지 않고 각지게 떨어지는 라인을 연출한다라고 설명했다.

보헨 관계자는 “신랑 예복으로 맞춤 정장을 처음 접하시는 고객들의 경우 원단 선택에서 많이 고민한다”면서 “보헨에서는 각 나라의 특성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원단을 프로모션 원단으로 선택해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매장 방문 때 각 나라의 원단으로 만들어진 재킷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어 결정하는데 도움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 “특히 청담점, 종로점의 경우 3월 프로모션 기간 계약하면 맞춤 수제구두를 무료 제작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보헨은 2014년 설립된 맞춤 의류 브랜드로 현재 청담 본점과 종로, 청주, 정읍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