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 클루, 봄맞이 '디즈니 컬렉션' 출시

공유
0

이랜드 클루, 봄맞이 '디즈니 컬렉션' 출시

3대 프린세스 캐릭터 대표하는 '컬러스톤' 상징 담아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디즈니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디즈니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담은 '디즈니 컬렉션'과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한 '피어나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클루는 지난 2월 진행한 디즈니 컬렉션인 '3대 프린세스(신데렐라·인어공주·라푼젤) 미스링'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2차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3대 프린세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실버 목걸이 6종과 귀걸이 9종 등 총 15종의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컬러스톤의 의미와 상징을 담은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다. 신데렐라는 행복과 소망을 담은 아쿠아마린을, 라푼젤은 자신감을 상징하는 자수정을, 인어공주는 매력을 상징하는 진주를 컬러스톤 모티브로 삼았다.

클루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메인 목걸이와 쁘띠세트를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클루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3일부터 판매된다.

이와 함께 클루는 신진 디자이너 3인과 협업한 '피어나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수공예 주얼리를 선보이는 '안니' 일상 속 나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선사하는 '링키 래버토리' 황량한 모습 속 반짝거리는 자신을 표현하는 '듀이 데저트' 등이 참여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