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오렌지얼그레이 식빵, 소문의맛집 '닭칼국수'…고품격 규카츠

공유
5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오렌지얼그레이 식빵, 소문의맛집 '닭칼국수'…고품격 규카츠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오렌지얼그레이식빵을 소개한다.'소문의 맛집'에서는 닭칼국수를, 맛의 승부사에서는 고품격 규카츠를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오렌지얼그레이식빵을 소개한다.'소문의 맛집'에서는 닭칼국수를, 맛의 승부사에서는 고품격 규카츠를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판교 오렌지얼그레이식빵을 소개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목요 특집으로 골목 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향에 놀라고 맛에 반하는 오렌지얼그레이 식빵" 편으로 판교 백현동 <키로베이커리>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고객 만족 100% 주방의 파격 변신" 편으로 인천 <하나싱크>를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39년 전통! 끝나지 않는 노력, 진화하는 닭칼국수" 편으로 <일산교자>를 방문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상상초월의 부드러움! 고품격 규카츠" 편으로 동선동 성신여대 입구 <상미규카츠>를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키로베이커리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 재료로 매장에서 직접 빵을 만드는 판교 백현동 베이커리다. '오렌지얼그레이 식빵'으로 전파를 탄다. 얼그레이오렌지식빵 6300원, 키로큐브식빵 5000원. 시오팡(소금빵) 25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판교역로2번길 9-1

[한 끗의 기적]
■ 하나싱크
-위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노적산로40번길 80-22

[소문의 맛집]
■ 일산교자
원당 맛집으로 '39년 전통 닭칼국수' 전문점이다. 닭칼국수 8000원, 왕만두 8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289

[맛의 승부사]
■ 상미규카츠
성신여대 맛집으로 육즙이 살아 있는 '큐카츠'가 시그니처 메뉴다. 저온 숙성한 소 채끝살로 만든 규카츠 정식 1만2000원이다.
-위치: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로20길 39

한편, 다양한 전국 이색 음실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