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웅진식품, '자연은 플러스’ 2종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공유
0

웅진식품, '자연은 플러스’ 2종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이 ‘자연은 비타플러스 감자C’와 ‘자연은 칼슘플러스 고구망’ 2종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벌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웅진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웅진식품이 ‘자연은 비타플러스 감자C’와 ‘자연은 칼슘플러스 고구망’ 2종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벌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자연은 비타플러스 감자C’와 ‘자연은 칼슘플러스 고구망’ 2종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벌인다고 12일 밝혔다.
자연은 플러스 2종의 이름을 맞추면 참여 완료된다. 그 밖에도,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신제품 2종을 랜덤 증정한다.

자연은 플러스는 상큼 달콤한 혼합 과일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이 플러스된 과즙 음료다. ‘자연은 비타플러스 감자C’는 달콤쌉싸름한 과일인 감귤과 자몽, 그리고 비타민C를 담아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한 컵(100㎖ 기준)에 하루 권장량인 비타민C 100㎎가 함유돼 상큼하면서도 건강한 과즙 음료로 즐기기 좋다.

‘자연은 칼슘플러스 고구망’은 고칼슘의 향긋달콤한 구아바와 망고가 들어있어 열대과일의 세련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냈다. 한 컵(100㎖ 기준)에 칼슘 105㎎가 함유돼 몸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