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고그룹, 닌텐도와 '레고 슈퍼 마리오' 파트너십 체결

공유
0

레고그룹, 닌텐도와 '레고 슈퍼 마리오' 파트너십 체결

레고그룹이 닌텐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를 선보인다. 사진=레고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레고그룹이 닌텐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를 선보인다. 사진=레고그룹
레고그룹(LEGO Group)은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 개발을 위해 비디오 게임 기업 닌텐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레고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인 슈퍼 마리오를 테마로 한 새로운 레고 시리즈를 올해 중 선보일 계획이다.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는 비디오 게임 속 캐릭터인 슈퍼 마리오를 레고 브릭으로 직접 만들고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레고그룹은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게임 스테이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레고 브릭 세트에서 슈퍼 마리오 피겨로 코인을 모으며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줄리아 골딘(Julia Goldin)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슈퍼 마리오를 물리적인 형태의 레고 놀이 세계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마리오를 사랑하는 전 세계 많은 아이들이 실제로 캐릭터를 만들고 게임을 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슈퍼 마리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