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성주그룹 인수한 독일 MCM, 필리핀 마닐라에 첫 매장 오픈

공유
0

[글로벌-Biz 24] 성주그룹 인수한 독일 MCM, 필리핀 마닐라에 첫 매장 오픈

‘몰 오브 아시아’의 럭스면세점에 문 열어

사진=MCM 필리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CM 필리핀 캡처
성주그룹이 인수한 독일브랜드 MCM 필리핀이 마닐라 시내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에 첫 매장을 열었다

16일(현지 시간) 인사이더이테일닷아시아 등 해외 패션관련 매체들에 따르면 MCM필리핀은 독일의 레저악세서리 브랜드 MCM 월드와이드의 필리핀매장은 몰내 럭스면세점 지역에 위치해 있다.
MCM필리핀의 매장에는 가죽 핸드백, 여행용 가방 및 악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2020년 춘하컬렉션을 모아 오픈했다.

면세점 필리핀법인(DFPC)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비센트 펠라지오 앙갈라는 “MCM 입점은 항상 새로운 브랜드를 도입하려는 필리핀 최고 소매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DFPC의 의지를 보완해준다”고 말했다.

MCM필리핀은 지난 1976년 마이클 크로머(Michael Cromer)가 설립한 가죽 럭셔리제품 브랜드다. 코냑 비 세토(Cognac Visetos)라는 브랜드 로고 프린트소재가 일부 제품에 전시되고 있으며 모든 가방과 대부분의 제품에서 찾을 수있는 황동판 휘장이 있다.

MCM은 지난 2005년에 김성주가 설립한 한국 소매업체인 성주그룹에 인수됐다.

성주그룹은 지난 2006년 베를린에 새로운 매장으로 브랜드를 다시 시작했으며 현재 홍콩, 뉴욕, 토론토, 파리, 런던, 싱가포르, 도쿄, 중국 및 중동을 포함하여 전세계에 65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