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 사랑' 78회 전승빈, 오승아에 이예빛이 친딸 폭로?!

공유
0

[핫 예고] '나쁜 사랑' 78회 전승빈, 오승아에 이예빛이 친딸 폭로?!

이선호, 이상숙x전승빈에 진심 호소

19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78회에는 한재혁(이선호)이 최소원(신고은)과 결혼하기 위해 송단실(이상숙)과 최호진(전승빈)에게 진심으로 다가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78회 예곻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78회에는 한재혁(이선호)이 최소원(신고은)과 결혼하기 위해 송단실(이상숙)과 최호진(전승빈)에게 진심으로 다가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78회 예곻 영상 캡처
19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78회에는 한재혁(이선호 분)이 최소원(신고은 분)과 결혼하기 위해 송단실(이상숙 분)과 최호진(전승빈 분)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 사랑' 7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황연수(오승아 분) 계단 낙상 사고 목격자 윤진(윤진 분)은 하필 박상태(전진기 분) 실장에게 최소원이 황연수를 밀지 않았다고 보고해 화근이 된다.
극 초반 고 대리(고은이 분)는 황연수가 최소원을 향해 살인자 운운하며 난동을 부리는 것을 보고 어이없어한다.

고 대리가 "소원씨 잘 못 도 아닌 데 왜 저러는지…"라고 하자 윤진이 아무 말도 하지 말라며 눈짓을 보낸다.

황연수가 없는 사이 최소원은 직원들에게 "제 잘 못이 아니라는 걸 어떻게 아세요?"라며 의아해한다.

윤진은 박상태에게 황연수 사건에서 최소원이 결백하다고 보고하고, 박상태는 이를 비밀로 하기 위해 윤진에게 특혜를 준다.

하지만 한재혁이 윤진의 특혜에 의혹을 품는다. 한재혁은 "뭔가 좀 이상해요. 이 상황에서 윤진씨한테 특혜를 준다는 게"라며 윤진이 왜 갑자기 특별대우를 받는 것인지 의아해한다.

마침내 송단실은 한재혁이 진심을 보이자 한 발 뒤로 물러선다. 한재혁이 "하은(이예빛 분)이가 저한테 준 행복이 참 컸다"며 진심으로 고마워하자 송단실은 한결 누그러진 태도를 드러낸다.
한재혁은 또 최호진에게 누나 최은혜 사건을 같이 해결하자고 제안한다. 호진과 술자리를 가진 한재혁은 "같이 억울한 진실 풀어달라고 은혜가 나한테 소원씨를 보내준 것 같다"며 둘 사이를 허락해 달라고 진심으로 호소한다.

그러나 황연수가 최호진을 찾아와 찬물을 끼얹는다. 연수는 "형부가 남편이 된다는 게 말이 돼?"라고 최소원과 한재혁을 비난하면서 "조카라서 애달픈 건 알겠는데 우리 집에서는 혹이야"라며 하은이까지 모욕한다.

아이까지 버리고 나가버린 뻔뻔한 황연수를 보며 호진은 '황연수. 그 혹이 바로 니 자식이야'라며 울분을 삼킨다.

박상태는 윤진을 어떻게 입막음한 것인지, 황연수는 하은이가 자신의 친딸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나쁜 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