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우아한 모녀' 97회 김흥수, 차예련에 최명길이 간이식 진실 폭로?!…몇부작?

공유
0

[핫 예고]'우아한 모녀' 97회 김흥수, 차예련에 최명길이 간이식 진실 폭로?!…몇부작?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97회에는 구해준(김흥수)이 유진(차예련)에게 서은하(지수원)가 아닌 캐리(최명길 분)가 간이식을 해줬다는 사실을 밝힌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97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97회에는 구해준(김흥수)이 유진(차예련)에게 서은하(지수원)가 아닌 캐리(최명길 분)가 간이식을 해줬다는 사실을 밝힌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97회 예고 영상 캡처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97회에는 유진(제니스-홍유라, 차예련 분)이 생모 서은하(지수원 분)가 아니라 캐리(최명길 분)가 간이식을 해준 것을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9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구해준(김흥수 분)은 조윤경(조경숙 분)에게 유진과 절대 헤어지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극 초반 서은하가 간 이식해 준 거로만 알고 있는 유진은 캐리가 같은 병원에 있는 줄 모르고 그저 토론토로 돌아갔겠거니 씁쓸히 생각한다.

유진에게 간 이식을 해준 캐리는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다.

이에 세라는 유진 앞에서 간이식 쇼를 벌인 은하에게 "캐리가 엄마 딸 살리려다 사경을 헤매고 있는데 걱정은 안하세요?"라고 꼬집는다.

은하는 캐리는 아랑곳하지 않고 사골 국을 끓이는 등 유진 간호에게만 신경쓴다.

캐리를 보살피는 데니(이해우 분)는 병원에서 우연히 만난 유진에게 "어머니 토론토 잘 도착하셨어"라고 거짓말한다.

캐리가 토론토로 갔다는 말에 섭섭한 유진은 "내 얘기 일일이 그쪽에 보고하지 마"라고 선을 긋는다.
가까스로 의식을 회복한 캐리는 해준에게 "유진이 수술 잘 돼서 정말 다행이다"라며 안심한다.

한편 해준은 신혼가구까지 빼버린 조윤경에게 유진을 인정해주지 않으면 집에서 나가겠다고 단호하게 말한다.

해준이 이혼서류를 구기면서 "저 이혼 안합니다. 전 죽어도 제니스랑 살 거예요"라고 주장하자 윤경은 해준의 강경한 태도에 상처받는다.

이를 전해들은 구재명(김명수 분)은 윤경에게 이게 다 집안에 어른이 없어서 그런 거야라며 빈틈을 비집고 들어가려 한다.

조윤경은 유진을 찾아가 이혼하라고 종용하며 이혼서류를 두고 온다.

너무괴로운 유진은 내가 해준씨 옆에 있어도 되는 사람인지 모르겠어라며 오열한다.

서은하가 환자복을 입고 유진을 돌보자 홍세라가 나타나 "모녀가 나란히 환자복 입고, 귤도 까 먹고 엄청 다정하시네요"라며 비아냥거린다.

유진은 결국 서은하가 아닌 캐리가 간이식을 해준 것을 알게 된다. 구해준이 "어머니 지금 중환자실에 있어요. 제니스 보면 금방 깨어나실 것 같은데"라며 캐리가 중환자실에 있다고 전한다.

말미에 유진이 서은하와 퇴원하려는 가운데 해준이 캐리를 휠체어에 태우고 걸어와 캐리와 유진이 우연을 가장한 필연적인 만남을 알린다.

캐리의 간이식으로 대화합 수순을 밟고 있는 '우아한 모녀'는 103부작으로 오는 27일 종영한다.

'우아한 모녀' 후속 '위험한 약속'이 오는 30일(월) 7시 50분에 첫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