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스터트롯' 토크 콘서트, 임영웅 모친 미용실 깜짝 방문…몸치 이찬원 등 미공개 영상 방출

공유
0

미스터트롯' 토크 콘서트, 임영웅 모친 미용실 깜짝 방문…몸치 이찬원 등 미공개 영상 방출

'미스터트롯' 결승 진출자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원을 비롯해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하는 토크 콘서트가 19일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미스터트롯' 결승 진출자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원을 비롯해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하는 토크 콘서트가 19일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 결승 진출자들이 토크 콘서트에서 다시 만난다.

TV조선은 19일(오늘) 밤 10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 ‘미스터트롯의 밤-토크 콘서트’를 방송한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TOP7과 마스터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가 헛헛해진 시청자 여러분의 마음을 달래드릴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토크 콘서트에서는 진에 선정된 임영웅이 시청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스페셜 무대로 나훈아의 '영영'을 선사한다.

또한 결승전에 진출한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경연 후일담을 직접 밝힌다.

아울러 본 방송에는 나가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특히 이들이 ‘미스터트롯’에서 처음으로 오디션을 봤던 미공개 영상도 방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미스터트롯 공식 몸치 이찬원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어, 이거 나가면 안 되는데…"라며 당혹스러워했고, 매사 위풍당당했던 영탁도 "어우 부끄러워"라며 모니터를 바라보지 못하고 민망해 했다는 후문.

이밖에도 트롯맨 진의 영예를 안은 임영웅이 진 수상 후 포천에 있는 어머니의 미용실에 깜짝 방문해 할머니, 어머니와 식사를 즐기는 모습, '트롯 영웅' 방문 소식에 달려온 주민들을 위해 임영웅이 '바램' 등을 열창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최종 진출자 7명의 '허벅지 싸움'부터 '미스터트롯' 공식 몸치 이찬원과 김호중의 댄스 배틀, 콘서트 회의 겸 단합을 위해 떠난 MT 뒷이야기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후속작품으로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가 2020년 하반기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