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3월 22일 일요일 ‘최민식’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3월 22일 일요일 ‘최민식’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3월 22일 일요일 운세(음력 2월 28일 갑자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최민식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4월 2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2년 3월 23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62년 4월 2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5번

● 2020년 3월 22일 일요일 운세(음력 2월 28일 갑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여건은 조성되었으니 나머지는 자신의 노력 여하에 달려있다.


금전적인 면에서 관대한 포용력이 필요하다. 성급한 마음으론 뜻을 이루지 못한다.


오전은 심리적인 상태가 몹시 불안할 것이나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행동으로 나아가라.


자신의 확고한 주관을 지켜나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남의 말에 쉽게 동요치 말라.


현실과 유리된 상념은 실이익을 가져오지 못하니 주의. 냉철한 시각으로 견제를 할 것.


모든 일에 뜻을 이루며 금전적인 면에도 행운이 따른다.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갈 때 좋다.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되고 분주한 가운데 소득도 있으며 명예운도 뒤따른다.


업무의 막중함에 당황하지 말고 생활의 패턴을 바꿔라. 현실에 적응하면 발전이 있겠다.


문서 처리는 당초의 계획대로 밀고 나감이 필요하다. 귀인운의 도움을 얻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노정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