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3월 23일 월요일 ‘한석규’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3월 23일 월요일 ‘한석규’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3월 23일 월요일 운세(음력 2월 29일 을축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한석규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9월 29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20년 3월 23일 월요일 운세(음력 2월 29일 을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명예는 물론 자신의 지위상승에 관한 욕구가 강해지며 매사가 순조롭게 연결될 수 있다.


하고자 하는 확신을 새겨가며 과감성을 갖게 된다.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있다.


심리적인 변화와 갈등이 따르겠으나 오후 현 상태에서 보다 발전적인 변신을 시도하라.


주위와 마찰이 따르는 시기에는 가급적 현재 위치를 피하는 것이 최상의 방법이다.


자신의 욕구가 행동에서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되며 목적은 무난히 쟁취된다.


결과로 인한 영향력을 미리 예측함에 자신의 안정을 갖게 된다. 성급함은 불리하다.


확고한 판단과 준비가 필요하며 안정적인 데서 문서적으로 유리하게 성취될 수 있다.


안정을 갖고 매사에 돌입하라.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할수록 의욕은 상실될 수 없다.


활력을 갖고 과감성 있게 뜻을 쟁취하도록 하라. 변화적인데서 이익도 뒤따르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