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 개학 연기 아이·부모 위한 '홈케어 패키지 이벤트' 선봬

공유
2

교원, 개학 연기 아이·부모 위한 '홈케어 패키지 이벤트' 선봬

교원그룹이 개학 연기로 학습 결손이 발생하는 아이와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교원그룹이미지 확대보기
교원그룹이 개학 연기로 학습 결손이 발생하는 아이와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개학 연기에 따른 아이의 학습 결손과 관련한 학부모의 고민을 덜기 위한 '홈케어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부모 안심 '홈 세미나'와 자녀 케어를 위한 '홈 키트 만들기'로 구성된다. 먼저 홈 세미나는 자녀의 학업 결손에 대한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오는 24일 한정된 공간과 자원을 활용해 최대한의 교육 효과를 누리며 신학기를 준비하는 비법을 전수한다.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홈 키트 만들기 세트도 있다. 홈 키트는 아이들이 직접 손세정제를 만들며 올바른 손 씻기 방법과 세균, 바이러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4일부터 4월 3일까지 선착순 총 1만 명에게 손 세정제를 만들 수 있는 홈 키트 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개학이 4월로 연기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겪고 있는 학부모와 아이를 위해 학습 결손을 최소화 하고 올바른 위생 지식을 바탕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