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 사랑' 80회 정신 이상 증세 오승아, 신고은x차민지 자매 폭로?!

공유
0

[핫 예고] '나쁜 사랑' 80회 정신 이상 증세 오승아, 신고은x차민지 자매 폭로?!

2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0회에는 정신 이상 증세를 보이는 황연수(오승아)가 최호진(전승빈)에게 최소원(신고은)이 최은혜(차민지) 동생임을 한태석(남경읍)에게 폭로하겠다고 위협한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0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0회에는 정신 이상 증세를 보이는 황연수(오승아)가 최호진(전승빈)에게 최소원(신고은)이 최은혜(차민지) 동생임을 한태석(남경읍)에게 폭로하겠다고 위협한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0회 예고 영상 캡처
2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80회에는 점점 더 궁지에 몰려 정신 이상 증세를 보이는 황연수(오승아 분)가 최호진(전승빈 분)에게 최소원(신고은 분)이 최은혜(차민지 분) 동생임을 한태석(남경읍 분)에게 폭로하겠다고 위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 사랑' 8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장화란(정애리 분)은 며느리 황연수가 한민혁(윤종화 분)-박상태(전진기 분) 친자 확인 유전자 검사 서류를 숨겨둔 것을 알고 기함한다.
황연수-한민혁 부부 침대에서 연수가 숨겨둔 유전사 검사 결과지를 발견한 장화란은 황연수에게 길길이 날뛴다.

화란은 "그걸 니가 왜 가지고 있어? 그걸 미끼로 또 내 뒤통수치려고 한 거야? 내가 너 반드시 이혼 시키고 말 거야"라며 황연수에게 으름장을 놓는다.

한민혁이 한태석 회장의 친자가 아니라는 증거인 장화란의 약점이 든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빼앗긴 황연수는 베개를 집어 던지며 발악한다.

황연수가 한밤중 주방에서 비빔밥을 먹고 고추장을 입가에 묻혀 오는 등 정신 이상 증세를 보이자 한민혁은 "신경 정신과에 가서 꼭 치료받아"라고 권한다.

한편, 황연수는 최소원과 한재혁(이선호 분)의 결혼을 막기 위해 하은(민아, 이예빛 분)이가 수술을 받아야 하는 지병이 있다고 한태석과 장화란에게 일러받친다.

장화란은 "지금까지 병을 속였다"며 발끈한다. 반면 하은이를 좋게 생각하는 한태석은 "확실한 거야?"라며 안타까워한다.
이를 알게 된 최호진(전승빈 분)은 전처 황연수에게 "하다하다 이런 파렴치한 짓까지 해?"라며 격분한다.

최소원과 한재혁결혼을 막으려고 필사적으로 애를 쓰는 황연수는 "난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짓을 다 할 거야"라고 받아쳐 소름을 선사한다. 호진이 "니가 할 수 있는 짓이라는 게 뭔데?"라고 하자 황연수는 "최소원이 은혜 언니 동생인 거 폭로할 거야"라고 경고한다.

말미에 최소원-한재혁 상견례에 참석한 송단실(이상숙 분)은 의문의 메모지를 보고 깜짝 놀란다. 송단실 옆에 있던 최소원도 메모를 보고 덩달아 깜짝 놀라 황연수가 투서 형식으로 최소원이 한재혁 전처 최은혜 친동생이라고 밝힌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황연수는 하은이가 자신의 친딸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나쁜 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