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3월 24일~4월 22일(음력 3월운세)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로또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3월 24일~4월 22일(음력 3월운세)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로또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3월 24일~4월 22일(경자년 음력 3월운세) 궁합 재회 운세풀이


● 신(神)역학으로 보는 사업 투자 매매 궁합 결혼 재회 로또 월별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사리에 밝고 현명하여 마음은 탐심과 물욕이 적어 항상 너그럽다. 존경을 받으면서 살게 될 것이다.

● 72년생 중도를 지키면 만사가 뜻과 같다. 먹고 쓰는 데는 부족함이 없다. 귀인이 있어 도와 줄 것이다.

● 84년생 이성에 대한 인기도 좋고 돈을 풍족하게 쓰니 이성에게 호감을 사며 유혹 또한 많이 받겠다.

● 96년생 계획적으로 돈을 저축하지 않으면 돈을 모을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고 허튼 곳에 돈을 쓰지 않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 61년생 사업운은 경쟁관계에 놓인다면 직접 나서지 않는 것이 좋으며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겠다.

● 73년생 구설수를 겪게 되거나 누명을 쓰는 일이 생길 수 있다. 깊은 이야기를 나누지 않는 것이 좋겠다.

● 85년생 애정운은 남녀관계에 있어 어떤 형태로든 스캔들의 발생이나 구설수 등의 잡음이 발생하기 쉽다.

● 97년생 이성간에 구설과 관계된 일로 인해 괴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지나치지 않을 정도의 소비활동은 새로운 수입창출과 위험에 대비하는 바탕을 만들어 가는 것이다.

● 62년생 가려서 듣고 행하면 복이 된다. 소리마다 들리지 않음이 없으니 들어야 할 소리를 잘 판별하라.

● 74년생 물건을 파는 것들에 대해서는 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삼가하라. 자신의 명의를 사용하지 말라.

● 86년생 어려운 일도 잘 성사가 되지만 상대적으로 수포로 돌아가거나 뜻하지 않은 장애를 만날 수도 있다.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덕망 있고 여유로움을 바탕으로 온화하고도 착실한 성품을 가지고 있다. 주위에서 사람들이 모여 든다.

● 63년생 자립심이 강하다. 그저 얻어지는 것은 바라지 않는 쪽이고 지나친 친절과 공짜에는 경계하는 사람이다.

● 75년생 정보가 빠른 사람이 부를 누리기도 하며 권력을 쥐게 되기도 한다. 정보가 곧 힘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 87년생 맞을 때에는 잘 맞는 관계이지만 서로 성격이 강하고 물러섬이 없어 대립하기 쉬운 상황이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작은 이유로 격하게 미워하거나 감정을 필요 이상 드러내게 되어 불안정한 관계가 되기 쉽다.

● 64년생 단체를 만들거나 무리를 형성하게 되는 경우는 명예의 실추나 허망한 결과를 낳게 되므로 주의하라.

● 76년생 갑작스러운 문제로 당황하게 되는 문제가 발생하기 쉬우며 서로 의견의 일치가 힘들어 지겠다.

● 88년생 경비지출이 예상보다 많아지게 되며 금전거래에 있어서도 많이 불리하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금전거래만 하지 않는다면 좋은 관계로 지낼 수도 있겠다. 그러나 금전문제로 경쟁관계가 될 수도 있다.

● 65년생 지혜롭고도 단호한 이성과 논리로 흔들림 없이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전진하며 노력하라.

● 77년생 아무리 화가 날지라도 좀처럼 겉으로 화를 잘 내지 않는 편이지만 일단 한 번 화를 내면 걷잡을 수 없다.

● 89년생 불같은 성미로 매사에 임하니 속전속결이나 그만큼 실패수도 많으니 신중함이 필요할 것이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서로의 입장이 달라지거나 경쟁대상으로 바뀌게 되므로 배신을 하거나 배신을 당하는 관계가 되겠다.

● 66년생 부탁을 하거나 부탁을 받게 되는 경우는 얽히는 기운으로 인해 한 번으로 끝이 나지 않는다.

● 78년생 끝없이 싸우거나 사소한 문제를 사소하지 않게 생각할 수 있는 감정의 증폭이 발생하는 관계가 되겠다.

● 90년생 서로 성격이 강하고 물러섬이 없어 대립하기 쉬운 상황이다. 서로 손해가 발생할 수 있겠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자녀와의 관계는 나쁘지 않은 편이며 돈독하지만 배우자에게는 상대적으로 소홀한 편이다.

● 67년생 지나치게 청결을 선호하고 있다. 심한 경우 가족이나 주위 사람들을 답답하게 하는 면이 있다.

● 79년생 일단 한 번 화가 났다 하면 좀처럼 풀리지 않고 오랫동안 지속되며 지나고 나서는 왜 그랬는지를 모른다.

● 91년생 감정을 필요이상 격발시키는 작용으로 인해 엉뚱한 일로 오해가 생기거나 사소한 일로 다툼이 발생하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선천적으로 부지런하여 자수성가할 운이다. 재물운이 좋아서 돈에 대해 그다지 욕심을 부리지 않고 있다.

● 68년생 뜻밖의 제안이나 상황적 기회를 맞이하게 된다. 정확한 판단과 실천으로 상위 그룹으로 진입할 수 있겠다.

● 80년생 부부운은 서로 격렬하게 공격을 하기도 하지만 결국은 칼로 물베기와 같은 형국을 취하게 될 것이다.

● 92년생 직업운은 눈으로 보고 일하는 것은 무엇이든 잘 맞는다. 섬세한 감각으로 자신의 가야할 길을 잘 찾아라.


酉(닭띠운세) ● 57년생 자식 운은 각각의 개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키우기가 힘들다고 볼 수 있겠지만 자식 덕이 있으니 걱정 마라.

● 69년생 부부운은 닮은 부분도 많으며 서로 도움이 되는 편이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외로움을 달랠 관계를 가지고 있다.

● 81년생 연애운은 사랑을 쟁취하고 싶으나 실패를 두려워한다. 상처를 지나치게 생각한 나머지 소극적이다.

● 93년생 일찍 성공하는 것 보다는 오랫동안 학업에 힘쓰거나 꾸준히 기술을 배워 시간을 두고 노력 하는 것이 좋겠다.


戌(개띠운세) ● 58년생 재물의 손실이 따르겠다. 뺏고 빼앗기는 관계가 성립되거나 당신이 퍼주어야 하는 입장에 놓일 수 있다.

● 70년생 감정적으로 대응하게 되므로 악순환이 될 수 있다. 처음부터 승부관계로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 82년생 직장의 상사가 당신의 진급을 가로막거나 방해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미연에 방어하는 것이 좋다.

● 94년생 직장운은 상대를 존중하거나 치켜세우는 것이 좋으며 약점을 건드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겉으로는 좋은 관계인 듯 보일 수도 있으나 매번 의견충돌이 잦고 감정이 상하는 경우가 있다.

● 71년생 사랑운은 시기에 있어서는 서로 조심하는 것이 좋다. 참을성을 기르거나 적당한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 83년생 당신을 만만하게 여기거나 매번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서로 얼굴을 붉힐 수 있는 관계가 된다.

● 95년생 연애운은 상황에 따라 사소한 문제로 크게 다투거나 대립관계로 돌아설 수 있는 극단적인 관계라 볼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수지 죽전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점집)금휘궁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