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케아 코리아, 4월 1일 ‘군리드 공기 정화 커튼’ 출시

공유
3

이케아 코리아, 4월 1일 ‘군리드 공기 정화 커튼’ 출시

이케아 코리아가 다음 달 1일 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군리드(GUNRID) 공기 정화 커튼'을 출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이케아 코리아가 다음 달 1일 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군리드(GUNRID) 공기 정화 커튼'을 출시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4월 1일 ‘군리드(GUNRID) 공기 정화 커튼’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군리드 공기 정화 커튼은 실내 공기를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전 세계 연구소·기술자들과 개발한 이케아의 지속 가능 모델 중 하나다.
색상은 옐로, 라이트 핑크, 라이트 그레이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이케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3만4900원에 판매된다.

이 제품은 커튼 표면에 미네랄 성분의 표면 처리가 돼 있고 생활 악취를 유발하는 아세트알데히드나 실내 공기를 오염시키는 물질을 분해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성분이 빛과 만났을 때 산화 반응을 일으켜 오염 물질을 분해하는 광촉매 원리가 적용돼 있다.

별도의 전기 에너지가 필요하지 않아 환경친화적이다. 가정에서 많이 활용하는 실내장식 소재인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으로 고객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깨끗한 공기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