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립닷컴, 호텔업계와 ‘글로벌 안심클린호텔 캠페인’ 전개

공유
0

트립닷컴, 호텔업계와 ‘글로벌 안심클린호텔 캠페인’ 전개

트립닷컴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글로벌 안심클린호텔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트립닷컴이미지 확대보기
트립닷컴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글로벌 안심클린호텔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트립닷컴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코로나19'로 인한 호텔업계의 피해를 줄이고 소비자가 안전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안심클린호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 확산으로 호텔들의 평균 객실 점유율이 급격히 감소된 상황에서 호텔업계의 활로를 모색하고 비즈니스나 여행 등 숙박업소 이용이 꼭 필요한 고객에게 안전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트립닷컴은 캠페인을 벌이며 객실과 부대시설 소독, 고객 체온 점검 등 코로나19 예방 조치에 적극 나서는 호텔에 안심클린호텔 태그를 표시할 방침이다. 고객이 이들 호텔을 예약하는 경우 최대 8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캠페인은 한국과 홍콩에서 우선 진행된 후 전 세계로 확대될 예정이다.

트립닷컴 그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호텔업계가 큰 어려움에 처해 상생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책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호텔업계와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