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98회 김정화, 최우석 협박 서하준에 경고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98회 김정화, 최우석 협박 서하준에 경고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98회에는 한정원(김정화 분)이 정준후(최우석)를 협박하는 이진상(서하준)에게 나서지 말라고 경고한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9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98회에는 한정원(김정화 분)이 정준후(최우석)를 협박하는 이진상(서하준)에게 나서지 말라고 경고한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98회 예고 영상 캡처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98회에는 한정원(김정화 분)이 배유란(이슬아 분)과 불륜임을 폭로하겠다고 정준후(최우석 분)를 협박하는 이진상(서하준 분)에게 나서지 말라고 경고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9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이진상은 자신을 무시한 정준후를 찾아가 배유란과 관계를 폭로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다.
진상은 "저랑 배유란씨랑 둘이 같이 행동하면 형님도 무사하지 못할 것 같은데"라고 위협한다.

정준후는 "너 지금 나 협박하는 거야?"라며 화를 내고 마침 한정원에 나타나 이진상을 데리고 나간다.

한정원은 이진상에게 "법 공부했다면서요. 말로 죄가 성립이 되던가요?"라고 따지고 든다. 이진상은 "그렇지만 형님 바람피운 건 사실이에요"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한정원은 "그 사람한테 벌을 줄지 말지는 내가 결정해요. 그러니 이진상씨는 빠져요"라며 더 이상 나서지 말라고 경고한다.

정준후를 내칠 기회만 엿보고 있는 한정원이 어떤 벌을 내리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