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 사랑' 83회 이예빛, 신고은에 가짜엄마 폭풍 반항…오승아, '깜놀'

공유
0

[핫 예고] '나쁜 사랑' 83회 이예빛, 신고은에 가짜엄마 폭풍 반항…오승아, '깜놀'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3회에는 하은(이예빛)이가 최소원(신고운)에게 가짜 엄마라며 반항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3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3회에는 하은(이예빛)이가 최소원(신고운)에게 가짜 엄마라며 반항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83회 예고 영상 캡처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83회에는 하은(민아, 이예빛 분)이가 최소원(신고은 분)이 친엄마가 아님을 알고 반항하는 가운데 황연수(오승아 분)가 이를 눈치 채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 사랑' 83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송단실(이상숙 분)은 장화란9정애리 분) 심부름꾼인 박상태(전진기 분)가 아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란다.
단실이 "아들이 있어요? 아. 그럼 총각이 아니잖아요"라고 하자 박실장이 뒤늦게 말실수를 했음을 깨닫는다.

이에 박상태는 "이 얘기는 어디 가서 꺼내지 말아주세요"라고 송단실에게 입단속을 시킨다.

박상태 친아들 한민혁(윤종화 분)은 황연수에 대한 배신감으로 분노를 폭발시킨다.

한민혁은 황연수 귀걸이로 보이는 액세서리를 구둣발로 마구 짓밟고 괴성을 지르면서 "다 지난 일이야. 나한테는 아무 일도 없었어"라고 말해 황연수와 이혼을 암시한다.

한편, 최소원이 친엄마가 아님을 알게 된 하은이는 승철이에게 고민을 털어 놓는다. 그러자 승철이는 "엄마, 아빠 없으면 보육원 가는 거야"라고 말한다. 놀란 하은이가 "가짜 엄마, 가짜 아빠면?"이라고 묻자 승철이가 "진짜가 아니잖아"라며 보육원에 갈 것이라고 말한다.

앞서 방송된 82회 말미에 소원과 병원에 간 하은이는 수술에 대해 의논하는 최소원과 의사의 말을 우연히 듣고 최소원이 친엄마가 아님을 알게 됐다.
하은이가 아무 것도 모르는 줄 알고 있는 최소원은 평소와 같이 하은이 이부자리를 돌봐준다.

다음 날 하은이는 최소원을 밀치며 "가짜 엄마, 가짜 아빠는 애를 보육원에 버린대"라고 울먹인다.

하은이가 진실을 알고 있자 깜짝 놀란 소원은 "그런 거 아니야"라고 다독이고 한재혁(이선호 분)도 깜짝 놀란다.

소원이 하은이에게 "왜 갑자기 그런 이상한 소리를 해"라고 말하는 것을 황연수가 듣고 하은이 정체를 의심한다.

황연수가 하은이가 친딸임을 알게 된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나쁜 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