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류현진 당신은 터널 끝에 있는 우리의 빛”… 33세 생일 축하 메시지 줄이어

공유
0

“류현진 당신은 터널 끝에 있는 우리의 빛”… 33세 생일 축하 메시지 줄이어

토론토 블루제이스 구단이 26일(한국시간) 트위터 계정에 올린 류현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게시물. 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트위터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토론토 블루제이스 구단이 26일(한국시간) 트위터 계정에 올린 류현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게시물. 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트위터 캡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뛰는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3)이 26일(한국시간) 생일을 맞았다.

토론토 구단은 류현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게시물을 구단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렸다.
팬들도 많은 응원을 보냈다. 한 팬은 구단의 생일 축하 게시물에 "류현진, 당신은 터널 끝에 있는 우리의 빛"이라고 응원의 글을 남겼다.

그러나 류현진은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다.

예정대로라면 류현진은 생일 다음 날인 27일 보스턴 레드삭스와 개막 홈경기에 선발 등판할 예정이었다.

류현진은 현재 구단의 스프링캠프 훈련지인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에서 캐나다로 들어가지 못하고 외롭게 훈련을 하고 있다.

더니든에는 코치진은 물론, 훈련 지원 스텝도 거의 떠났다. 식사 등도 제공하지 않아 상황은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